FAQ
구분 | 제목 |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 : 1544-7637 /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 채널톡 또는 1:1 문의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회원 ID 조회 > 비밀번호 재설정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회원 ID를 조회하여 확인해 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이메일/휴대폰 번호 정보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메일 / 휴대폰 번호 정보를 통해 웹에서 바로 회원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지급 기간
지급 적립금 사용 가능 기간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보상 처리 합니다.
교환/반품기간
교환/반품/배송비
교환/반품 불가사유
[주문 취소 진행 단계 안내]
1. 결제 대기
주문 완료 후 결제가 미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 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2. 결제 완료 & 주문 접수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 신청을 하시면 확인 후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3. 출고 지시
물류창고에 상품 발송을 위한 준비를 지시하는 단계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취소 신청이 불가하며
취소가 필요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배송 준비
제품 발송을 위한 포장, 택배 차량 적재 과정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취소 신청이 불가하며,
취소가 필요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5. 발송 완료
이후에는 상품 취소가 불가능하며, 교환/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반품 시에는 반품 택배비 등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기준
반품비용
반품절차
상품을 주문하시고 물류창고에서 발송하기 전의 상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의 발송된 후(오후 2시)엔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후 취소건은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품하시고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제품 하자/파손 등의 이유로 교환을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혹은 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불편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환불 처리는 반품 상품 입고 확인 뒤 영업일 기준 3~5일 후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