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ELP

고객센터

1544-7637


월~토

10:00 - 17: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구분
제목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 : 1544-7637 /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 채널톡 또는 1:1 문의

  • 본사 콜 센터 운영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외에는 홈페이지 내 'My PAGE'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시거나 상담을 접수하여 주세요.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회원 ID 조회 >  비밀번호 재설정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회원 ID를 조회하여 확인해 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이메일/휴대폰 번호 정보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메일 / 휴대폰 번호 정보를 통해 웹에서 바로 회원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지급 기간

  •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 체크 시점으로 부터 7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7일 동안은 미사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 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
  •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 / 사용된 적립금 / 미사용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 적립금 사용 가능 기간 

  • 주문취소/환불 시에 상품 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2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보상 처리 합니다.   


교환/반품기간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 단, 상품 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연락을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배송비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세트 할인 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할 경우, 할인 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른 이유로 교환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교환/반품 불가사유

  • 포장을 개봉 또는 사용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침낭, 의류 액세서리 등 피부에 직접 닿는 상품에 대해서는 시착, 사용 후의 반품, 교환은 할 수 없습니다.
  • 수선한 상품의 반품, 교환은 할 수 없습니다. (환불도 불가)
  •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상품은 점포에서 교환/반품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시에는 부속품을 반드시 상품과 동시에 반송해 주십시오. (상품의 부속품, 상품에 붙어있는 텍, 라벨)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상기 내용을 충족시키지 않는 경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진행 단계 안내]

1. 결제 대기

주문 완료 후 결제가 미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 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2. 결제 완료 & 주문 접수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 신청을 하시면 확인 후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3. 출고 지시  

물류창고에 상품 발송을 위한 준비를 지시하는 단계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취소 신청이 불가하며

취소가 필요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배송 준비

제품 발송을 위한 포장, 택배 차량 적재 과정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취소 신청이 불가하며,

취소가 필요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5. 발송 완료

이후에는 상품 취소가 불가능하며, 교환/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반품 시에는 반품 택배비 등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기준

  • 변심 및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은 7일 내 가능합니다. 그 이후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또한, 상품과 같이 동봉된 샘플 및 사은품이 빠짐없이 수거되지 않는 경우에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이 외 제품 하자/파손 등의 이유로 반품을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아이캠퍼 온라인스토어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비용

  •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 배송비(선불 발송 제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별도로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 직접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문의 사항은 아이캠퍼 온라인스토어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이 외 제품 하자/파손 등의 경우 반품비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반품절차

  • 아이캠퍼 온라인스토어 마이페이지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반품 신청합니다.
  • 반품 신청 시 택배 관련 내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 접수를 취소해야 할 사항은 아이캠퍼 온라인스토어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을 주문하시고 물류창고에서 발송하기 전의 상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의 발송된 후(오후 2시)엔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후 취소건은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품하시고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제품 하자/파손 등의 이유로 교환을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혹은 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이캠퍼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1544-7637)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문의로

불편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환불 처리는 반품 상품 입고 확인 뒤 영업일 기준 3~5일 후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주)아이캠퍼 대표: 박순규  사업자등록번호: 141-81-35148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541-44

info@ikamper.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3-경기파주-4767호  고객센터: 1544-7637

Hosting by (주)아임웹

(주)아이캠퍼  대표: 박순규

사업자등록번호: 141-81-35148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541-44
info@ikamper.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3-경기파주-4767호

고객센터: 1544-7637
Hosting by (주)아임웹